오랜만에 야간뻐쓰 늘 야간버스 …

오랜만에 야간뻐쓰
늘 야간버스 엔 대부분 아버님 들이 많다 이유 대리기사 를 하시기 때문에 안주무시고 일하시는 모습 항상 존경합니다.
.
.
.
.
.
.
필력이 없지만 2016년 투빈티지란 남성의류 쇼핑몰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이런글을 쓰고 말하려는 것은 이제 대학교 4년제를 나와 졸업하는 26살 남성분들과 이제 취업준비하는 취준생들 자기가 하고싶은 것을 준비하는 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파이팅있게 도움이라도 될까 하는 차원에서 조심스럽게 말해보려는 취지입니다.
투빈티지란 남성의류 쇼핑몰은 2016년 3월 아무것도 모르는 대학교 4학년 1학기를 시작하는 평범한 25살 대학생이 30만원을 가지고 시작한 쇼핑몰이고 이제는 네이버에서 생애 첫 인터뷰도 하고 연매출 2억을 넘긴 쇼핑몰이 되었습니다.
2015년 11월 발이 뿌러지고 병원에서 혼자 누워있으면서 자신이 한심하다고 생각하며 다짐했던 일을 시작하게 된 사람이 지금의 투빈티지 대표입니다.
누구한테도 내가 이런일을 하고 싶고 할거다. 란 것을 말하고 싶지않았습니다.
말해봤자 돌아오던 답변들은 안된다. 남성의류는 어렵다. 너 25살이다. 정신차려라 공부해서 취업해야된다. 이런말 뿐였고
그때 부터 다짐했습니다. 난 된다. 보여준다. 보고 그 입 다물게 해줄게. 라는 고집으로 학교를 다니며 성적유지를 하며 새벽에 야간버스를 타며 동대문을 다녔습니다. 초반에 사입을 가도 무시만 당했고 거래처들을 만나도 무시만 당하던 날이 너무많고 이런 상황들이 일상이였습니다.
그런데도 전혀 힘들지 않았습니다. 그 작은 제방에서 피팅 촬영한다고 좀 도와달라고 했는데도 아무말 없이 꾸준히 지금까지도 옆에서 내 파트너가 되어주는 부대표란 친구와 늘 칭찬해주던 친구가 있어서 였나봅니다. 요즘 주변에서는 너 정말 잘됐다. 너니까 했다. 그만큼 열심히 하니까 된거다. 라는 말씀들을 해주십니다.
근데 지금 저는 절대 제가 잘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운이 좋았고 옆에 좋은 사람이 있었고 남들이 열심히 하는 것 처럼 저도 그만큼 한거 같습니다.
요즘에 자책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이래서 안된다. 저래서 안된다. 난 이만큼 했는데도 안된다. 금수저였으면 좋겠다. 저는 자격증 시험을 총 7번 봤는데 딱 1번 붙었고(운전면허증 아닙니다!!) 다 떨어진적도 있고 그 자격증 시험도 신청하고 안간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자격증 공부를 하고 취업준비를 하면서 자소서를 쓰고 하는 친구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 열심히 살려고한다. 나도 열심히 해야지. 라는 생각이 들곤합니다. 나는 지금 자격증 공부를 하라고하면 못하고 자소서를 쓰려고 하면 못합니다. 근데 중요한건 내가 하고싶은게 그거라면 열심히 할겁니다.
직업에 있어서 귀천은 없습니다. 취업하려고 노력한 너의 모습은 정말 멋있었고 지금 회사생활 하는 모든 분들 정말 본받고 싶고. 그런 너의 나쁜상황들은 너 탓이아니야. 너는 최선을 다하고있어. 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지금 자기 길을 꾸준히 걷는 친구들도 이게 내길이 맞나 라는 고민들을 많이 할겁니다. 제가 여기서 해주고 싶은 말은 너가
처음 그 다짐해서 시작을 하고 패기있던 그 모습을 되돌려 생각해봐. 절대 ` 돈 앞에서 무너지지마 ` 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저는 아직도 3월 14일 첫주문이 들어왔을 때를 생각하면 너무 기쁩니다. 다들 원하는 길이 있으면 하라고 자신있게 말해주곤 합니다. 나도 했다. 니 앞에 있는 이 모지리도 했다. 너도 할 수 있다. 자신감을 갖도록 해줍니다.
누구에게도 다다른 환경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금수저 타령을 하기전 자기가 어떻게 했나 부터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그 금수저 말을하고 다니는 자식이 내자식이라고 생각하면 부모님 마음은 얼마나 아플까 한번만 생각하면 됩니다.
지금의 저 또한 잠깐 동안이라도 초심을 잃었었고 시도 때도 없이 사업걱정을 하면서 다짐하고 또 다짐합니다.
그리고 감사하다고.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은 고생많으셨습니다 🙂 허세도 아니고 관종도 아닙니다. 그렇게 봤으면 그렇게 보신분들이고
이런 필력도 없는 글을 보고 조금이라도 파이팅하신분들이 있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
2017년 파이팅하시고 좋은 하루되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남성의류쇼핑몰 남성의류 투빈티지 옷스타그램 패션 패션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서울 부산 대전 인친
셀카 셀스타그램

Bookmark the perma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